안녕하세요. 고객님 남겨주신글 확인했습니다.
A/S 관련해서리터로봇 업체쪽에 전달하여 고객님께 전화드린다고 합니다.
혹 모르시는 번호가 오더라도 통화 부탁드립니다.
다른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^^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2017. 4. 구매해서 잘 쓰다가 A/S가 필요해서 시리얼 넘버 확인했더니 사진처럼 없네요. 드림테크에서는 시리얼 넘버가 있는제품만 A/S 한다는거 같은데요. 마마캣 믿고 구매한건데 뭐죠? 정식으로 판매하는게 아닌가요?!A/S 못받는거에요?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